반응형

2021/07/25 2

넷플릭스영화추천 킹덤 아신전 vs 아미 오브 더 데드 나의 선택은? 좀비영화

HOLA! 꾸바소년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따끈따끈한 상영영화 킹덤아신전과 얼마전 올라온 아미 오브 더 데드 두작품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넷플릭스 영화추천작, 좀비영화로 올라온 두 작품은 저에게 어떤 느낌이었는지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아미 오브 더 데드 잭 스나이더 감독의 넷플릭스 영화 '아미 오브 더 데드' 는 기대작임은 분명합니다. 감독 자체가 워낙 유명합니다. 새벽의 저주란 영화가 각광받았고, 300 이란 비주얼 영화를 연출했죠. 영화 자체의 재미는 글쎄요 였지만. 맨오브스틸 슈퍼맨 시리즈와 저스티스 시리즈 그리고 원더우먼, 아쿠아맨 등 제작에도 참여했습니다. 그래서 더욱 주목도가 높은 영화가 '아미 오브 더 데드' 였는데, 여러분은 어떠셨나요? 군에서 수송하던 비밀..

[ETF비교] TIGER 글로벌자율주행&전기차SOLACTIVE vs TIGER 미국테크TOP10 INDXX 어느 쪽을 고를까?

HOLA 꾸바소년입니다. 최근 해외ETF로 추가된 국내상장지수펀드들의 구성 내용이 아주 좋습니다. 투자를 할때 선택의 폭이 넓다는 것은 투자자에게는 즐거운 일이 아닐수 없습니다. 대체로 미래테크 산업에 투자되는 부분이라서 관련기업들이 중복되는 경우가 많은데, 각각의 명칭은 다르지만 미국상장 주요시총이 큰 종목들로 구성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제가 주목하고 있는 TIGER 미국테크TOP10 INDXX 와 TIGER 글로벌자율주행&전기차SOLACTIVE를 비교해보고 어떤 ETF가 저에게 좋은 선택이 될지 비교표로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TIGER 글로벌자율주행&전기차SOLACTIVE vs TIGER 미국테크TOP10 INDXX 의 기본개요 TIGER(미래에셋자산운용) 글로벌자율주행&전기차SOLACTIV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