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7/02 2

웨이브(WAVVE) 에서 볼수있는 MBC드라마 미치지않고서야 재밌어서 추천리뷰

HOLA! 꾸바소년입니다. 오늘은 MBC에서 새로시작한 드라마 미치지않고서야를 웨이브(WAVVE)를 통해서 보게되면서 추천하고 싶어서 포스팅합니다. '미치지않고서야'는 전자회사의 사원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어서 '미생'도 떠오르고, '꼰대인턴'도 생각나네요. 간단한 리뷰를 해봅니다. MBC드라마 '미치지않고서야' 는 어떤 드라마? 현재 방영중인 이 드라마는 16부작입니다. 현재 4부까지 나왔고 우연히 보게 되었는데 재밌습니다. 그룹사에서 매각하려는 전자회사의 직원들의 생활을 다루면서, 개발일을 하고 싶지만 우연찮게 인사과에 들어가서 원치않은 일들을 하면서 회사내부의 직원들에 대해서도 속속들이 알게 되며 중재자 역할을 하는 20년차 베테랑이지만 지금은 대우받지 못하는 최반석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이뤄지는데 ..

알뜰폰요금제 KTM모바일 신규 모두다맘껏 7GB+무제한 요금제 리뷰(나의 헬로모바일과 비교)

HOLA 꾸바 소년입니다. 오늘은 제가 쓰고 있는 요금제와 동일한 스펙의 요금제가 이번 달 알뜰폰 KT M 모바일 요금제에도 추가되었길래 한번 살펴보기로 하고 가성비 좋은 요금제 리뷰해드립니다. KTM 모바일은 유플러스알뜰모바일 그리고 SK 7 모바일과 더불어 알뜰폰 3대 통신사라고 할만합니다. 주요한 요금제들이기도 하고 각각 KT망, LGT망, SKT망을 대표하는 알뜰폰 회사들이기도 합니다. 저도 매번 알뜰폰 요금제 유심요금제로 통신비 할인을 위해 자주 이벤트를 확인하고 가족들의 요금제까지 변경할 때 이 회사들 중에서 선택해서 유심을 구매하기도 하는데, 오늘은 제 요금제와 동일한 KT M 모바일 요금제가 나와있길래 한번 가성비 좋은 요금제를 비교해보려고 합니다. 내가 쓰는 LG헬로모바일 7GB+ 무제한..

NEWS 레알리뷰 2021.07.0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