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7/11 2

TIGER글로벌리튬&2차전지SOLACTIVE ETF 7월상장을 기다리며 (ft. 차이나전기차SOLACTIVE)

HOLA! 꾸바소년입니다. 미래에셋자산운용에서 최근 신규상장되는 ETF의 구성이 상당히 좋습니다. 작년 12월 상장된 TIGER차이나전기차SOLACTIVE 도 현재 큰 변동폭이후 좋은 수익률을 기록하고 있고, 7월20일 신규상장하는 TIGER글로벌리튬&2차전지SOLACTIVE ETF도 기대되는 ETF이기도 해서 상장전에 관련정보를 정리하겠습니다. TIGER차이나전기차SOLACTIVE 에 대해서 타이거차이나전기차 ETF의 경우, 중국기업을 중심으로 전기차 분야와 배터리 산업 등에 집중 투자되고 있는 ETF입니다. 저도 보유하고 있고, 이전에 이미 여러차례 말씀드렸는데, ETF 치고는 변동성이 워낙 커서 많은 분들이 고생했다가 현재에 와서야 웃는 분들이 많아진 종목입니다. 12월 상장이후 1월이 14000원..

[넷플릭스추천] 영화 엑스트레모 Xtreme 바르셀로나 건축의 아름다움 반갑고 투박하고 우직한 액션, 킬링타임용 추천

HOLA! 꾸바소년입니다. 주말 넷플릭스 추천영화로 본 엑스트레모 (Xtreme) 러의 투박하고 우직한 액션을 보면서 킬링타임용으로 괜찮은듯 하여 추천리뷰를 해드립니다. 스페인여행을 해 본 분들이라면 반가운 건축물들이 펼쳐져서 추억을 함께 공유하실수도 있을거 같습니다. 엑스트레모는 2021년 출시된 영화입니다. 스페인영화로 러닝타임 111분입니다. 젊고 파릇하며 잘빠진 액션스타들을 주로 내놓는 허리우드 액션과 달리 이 영화의 주인공은 중년의 전직킬러입니다. 상대되는 적들도 대체로 젊어보이지 않아서 아름답고 수려한 액션은 아닌데, 상당히 둔탁하고 우직한 액션의 느낌을 줘서 나쁘지 않았습니다. 내용은 좀 단순한것도 같습니다. 조직의 촉망받던 킬러인 주인공 막시모. 어린아들과 지내기위해 잔인한 조직생활을 청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