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6/07 3

우리집루프탑 캠핑 원터치텐트 우산형 카르닉육각돔텐트대형 초보캠퍼 구매 및 사용기

초보캠퍼로서 원터치텐트를 고민하다가 카르닉육각돔텐트 대형을 구매하고 옥상에 설치해서 사용한 후기를 전해드립니다. 개인의 기준에서 구매, 설치, 사용 등이 어떠했는지를 정리하는 것으로 참고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HOLA 꾸바소년입니다. 이제 날이 좋으니 텐트에 대해서 고민하며 캠핑이나 야외산책등에 필요한 텐트에 관해서 고민하는 분이 많으실겁니다. 저역시 작년에 엄청난 고민 끝에 선택한 제품이 카르닉 육각돔텐트 였습니다. 작년 가을에서 겨울사이에 구매해서 실제로 사용을 한달가량 했었고, 올해 다시 루프탑에 텐트를 설치했습니다. 그럼, 이 텐트를 정한 이유와 설치에 들어가는 시간 그리고, 다시 설치해제하는데 걸리는 시간등과 조금 아쉬운 부분등에 대해서 모두 정리해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캠핑용으로 야외를..

NEWS 레알리뷰 2021.06.07

넷플릭스미드추천 베스트10 놓칠 수 없는 드라마시리즈 리뷰 (1)

넷플릭스를 보면서 많은 미드들을 보았는데, 그 중에서 놓칠수없는 미드들을 추천해드립니다. 드라마 중 안보신 작품들이 있다면, 놓치지말고 긴호흡으로 재미있는 웰메이드 드라마들을 보도록 하세요! 1. 마인드헌터 데이빗핀처감독의 미드로 주인공3인의 케미가 돋보이는 FBI프로파일러 드라마입니다. FBI의 초창기 프로파일링이 자리잡아가는 시기를 담았는데, 실제 범인들의 싱크로율도 뛰어나고, 당시의 미국생활상을 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범죄를 추적해가는 내용도 재밌지만, 주인공들의 연기도 뛰어나고, 볼수록 매력이 느껴져서 다음편이 궁금해지는 드라마로 추천합니다. 2. 홈랜드 설마 아직도 홈랜드를 모르시지는 않겠죠? 시즌이 워낙 길어서 엄두가 안날수도 있지만, 시즌별로 에피소드들이 각 나라별로 이어져 CIA의 첩보활동..

[코로나극복] 5차재난지원금 금액과 전국민지급인지 선별지급인지 논의정리

코로나극복과 관련해서 5차 재난지원금 논의가 시작되었고, 이와관련하여 여당과 야당측 논의가 진행되고 있고, 금액 및 전국민지급이나 선별지급에 관해서 논의가 되고 있는데 이를 한번 정리해봤습니다. HOLA 꾸바소년입니다. 어르신 백신예방접종 사전예약이 80%를 넘었고, 기대보다 많은 분들이 적극적인 동참을 하고 있는 가운데 아직까지 5인집합금지나 식당들의 시간제한이 풀리지 않고, 확진자수도 크게 줄지는 않은 상태라서 확연하게 이전보다 상황이 나아졌다라고는 볼수 없지만, 벌써 야외활동은 큰폭으로 늘어난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와관련해서 아직도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이나 개인들도 여전히 많기때문에 정부에서 5차재난지원금에 대해서 논의가 시작되었고, 확정되지는 않았지만 대략적인 윤곽이 나타나고 있다고 해서 관심분..

NEWS 레알리뷰 2021.06.0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