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6/18 2

아스트라제네카 코로나백신 1차접종 후 화이자로 2차 교차접종 효과와 나라별상황 정리(나도 AZ백신)

정부에서 아스트라제네카의 추가물량이 늦게 들어오는 것을 감안해서 2차접종이 도래하는 분들에게 화이자로 2차접종을 7월달에 진행하는 것으로 나오는데, 이에따른 교차접종에 대한 불안감에 대해서 교차접종의 효과와 나라별상황들에 대해서 정리해봤습니다. HOLA 꾸바소년입니다. 아스트라제네카 1차접종을 맞은지도 이제 일주일이 좀 넘은듯 하고, 지금은 별다른 이상없이 잘 생활하고 있습니다. 저를 비롯 주변분들이 모두 무탈함에 감사하며, 간간히 나오는 안타까운 상황들에 대해서 우려와 더불어 더이상의 위험상황이 도래하지 않기를 간절히 바라는 마음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정부의 교차접종과 관련한 뉴스가 나와서 궁금증을 갖게 합니다. 현재 아스트라제네카 1차접종을 마친 분들중 7월에 2차접종을 해야하는 분들을 대상으로 교차..

NEWS 레알리뷰 2021.06.18

넷플릭스추천 한드 신작 슬기로운의사생활2, 마인, 로스쿨, 무브투헤븐 추천

넷플릭스에 최근 추가된 신작들 중 볼만한 한국드라마들이 어떤 것이 있는지 살펴봤습니다. 완결작도 있고, 진행중인 작품도 있고, 이제 막 시작한 작품들도 있는데 즐겁게 볼만한 드라마들이니 놓치지마세요! 넷플릭스 한드신작 BEST4! HOLA 꾸바소년입니다. 최근 주식의 흐름과 더불어서 감정의 기복도 따라가는듯해서 릴렉스 하기위한 방법으로 즐겨서 넷플릭스와 웨이브 드라마들을 찾아서 보고 있는데, 요즘 제기준으로 재미있는 드라마 몇편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미드 못지않은 재미를 가진 한드의 위상! 갈수록 높아져가는데 넷플릭스에서 볼수 있는 오리지날 시리즈 및 타방송국 작품을 방영하고 있는 드라마 몇편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tvN에서 방영되었던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입니다. 응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