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레알리뷰

신작영화 헌트 이정재 정우성 보고 싶을때 메가박스 컴포트관 싸게 이용하는 팁 (메가박스 극장할인 받는 법)

꾸바소년 2022. 8. 15. 17:48
728x90
반응형

코로나 확진으로 1주일간 보고 싶은 영화를 보지 못하고 지나가게 된 꾸바소년이 극장영화로

'헌트'를 보려고 다시 찾게 된 메가박스 극장할인 받는 방법입니다. 

 

'헌트'는 님께서 보고 싶다고 한 영화라 극장을 개봉일 맞춰 가려고 했는데, 제가 코로나확진이 되는 바람에

개봉일에 가보지 못했고, 이번주중에 보려고 하는 작품입니다.

 

요즘 한창 이정재 감독, 주연 작품으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주목받는 영화이기도 하죠.

2022년 8월 10일 개봉작으로 벌써 5일이 지났군요 ㅜㅜ

 

 

이정재배우가 감독을 찾아서 크랭크인하려고 했는데, 찾아지지 않아서 결국 본인이

감독으로 나섰고, 같이 출연을 계속 고사했던 정우성배우도 다섯번째인가 수락을 해서 

마침내 세상에 나온 작품이라고 합니다.

 

비주얼이야 워낙 뛰어난 배우들이고, 오징어게임으로 한창 주가를 높인 이정재 배우가 

출연하기도 해서 글로벌 적인 관심도 한몸에 받은 작품인데, 사실 내용이 쉽게 느껴지는

액션작품은 아님에도 여기저기 들려오는 후기가 아주 좋은 것으로 평가받는거 같습니다.

 

우리나라의 현대사를 어느정도 대비시키면서 나오는 내용인데, 국정원 조직내에 숨어둔

스파이를 의심하면서 색출하려는 조직간의 격돌을 비롯해서 조직원들간의 팽팽한

신경전과 첩보전 그리고 액션이 주를 이루는 영화일것이란 짐작이 갑니다.

15세 관람가로 나왔고, 액션 드라마 부문으로 러닝타임 125분의 두시간정도의 작품입니다.

굉장한 부담감을 안고 만들어진 작품일텐데 많은 고민을 담아낸 만큼 이정재 배우가 아닌

감독으로서의 역량도 각광받는 작품이 되었다니 그의 재능이 빛나는 영화일듯 하네요.

 

아무튼 두사람의 비주얼 뿐 아니라 내용에서 오는 긴박감이나 팽팽한 극 연출 등 기대되는

작품임에 틀림없습니다.

 

최동훈감독의 외계인이나 한재림 감독의 비상선언이 예상외로 맥을 못추는 가운데서도

'헌트'의 초반 기대치는 꽤 높다고 하네요.

현재 누적관객수 150만명 정도 나오고 있다고 합니다.

 

 

<< 메가박스 극장할인 예매하는 팁>>

자 그럼 저는 이 '헌트'를 어디서 예매할 것이냐에 대해서 팁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저는 주로 메가박스 컴포트관을 이용하는데, (만약, 영화가 컴포트관에서 한다면)

일반관에 비해서 컴포트관이 좀더 넓고 의자가 쾌적하고 관도 크기 때문입니다.

 

저는 이전에 극장티켓을 예매할땐 할인티켓 등을 오픈마켓에서  열심히 찾아서

가장 저렴하게 해주는 티켓을 구매해서 관람하곤 했는데, 최근에는 이곳에서 주로

예매를 합니다.

 

 

일반 2D 관을 예매대행해주는데, 여러번 이용했을때 빠르고 정확하게 해주었고,

가격도 할인이 되어 일반관보다 비싼 컴포트관까지는 예매가 같은 가격에 되었습니다.

오늘 현재 가격확인을 해보니 평일은 9500원에 예매대행이 되고, 주말은 10,000원에

예매대행을 해주네요.

스마트스토어 상에서 예매가 되므로 저는 보통 네이버페이로 구매를 하곤 했습니다.

일단 제가 애용하는 동대문 메가박스에 컴포트관 영화가 HUNT 인지 먼저 확인하고

예매를 진행해야겠습니다. 

 

오랜만에 극장영화로 '헌트' 괜찮은 선택이겠죠?

참고로, 여기 예매대행 사이트는 내돈내산으로 제가 찾은 곳으로 어떤 연계성도 없습니다.

이곳이 없어지면 또 다른 곳을 찾아서 아마 포스팅해드릴거 같습니다. ^^

 

 

멋진 한주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