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라틴

[라틴음악] 바차타댄스 추기 좋은 귀에 쏙들어오는 재밌는 바차타음악 BEST6

꾸바소년 2021. 5. 21. 14:10
728x90
반응형

라틴음악 중 바차타댄스 추기좋은 귀엽고 재밌고 귀에 쏙 들어오는 바차타음악 베스트를 추천해드릴려고 합니다.  바차타음악은 도미니카공화국에서 시작된 음악으로 알려져있는데 지금은 라틴 바차타댄스와 더불어서 세계적으로 많은 매니아를 가진 음악입니다.

 

 

라틴소셜댄스 중 특별한 격식없이 자유롭고 편안하게 추는 춤 들이 살사, 바차타, 메렝게 등일 것입니다.

그래서, 소셜라틴댄스 바차타를 춰봤던 분들은 바차타음악을 많이 듣게 되셨을텐데, 발라드나 보사노바풍의 리드미컬하고 감성적인 선율에 좋아하는 매니아들이 많은 음악이기도 합니다. 

꼭 바차타댄스를 모른다 할지라도 음악만 들으셔도 기분좋게 들리는 아름다운 곡들이 많으며, 오리지날틱한 바차타음악은 우리나라의 트롯트 같은 느낌으로도 다가오는 친숙함이 있습니다.  지금은 DJ분들이 빌보드 펍 중 유명한 곡들을 리믹스해서 바차타음악으로 유투브등에서 선보이기도 하고, Cover 곡으로 새로 리메이크해서 소개하기도 하는데, 익숙한 곡들이 바차타곡으로 만들어져 발표되면 색다른 느낌으로 들을수 있어 좋기도 합니다.

 

오늘음악 바차타 베스트6-귀엽고 재밌는 바차타음악

 

 

 

오늘 음악에서는 제가 들었을때, 귀엽고 통통튀는 듯한 애교넘치는 바차타음악들과 귀에 쏙 들어왔던 곡들을 선곡해봤습니다.

한번씩 들어보시고 기분좋은 주말을 맞이하시면 좋겠습니다.

(단, 듣기엔 좋지만, 스페인어로 된 곡들이라 내용은 이별 등 다른소재인 경우가 많은 점 양해바랍니다. ^^;)

리듬과 목소리에 주목하면서 들어보세요! ^-^

 

 

 

 

 


오늘음악 바차타 베스트6-귀엽고 재밌는 바차타음악오늘음악 바차타 베스트6-귀엽고 재밌는 바차타음악

 

 

 

Tutu   - Calilo, Pedro Capo 의 곡인데, 이 곡은 Laura Naranjo 가  Cover 한 곡입니다.

 

원래 남성듀오의 곡을 사뿐사뿐한 걸음을 걷는듯한 여성의 목소리로 바차타버젼을 만든것인데, 들어보세요!

살랑살랑한 느낌으로 어깨짓을 해봐도 좋고, 커피한잔 달달한 비스켓과 함께 먹으면서 들어도 좋은 곡인거 같습니다.

 

 

 

 


Bachata   - Kay One feat. Cristobal  의 곡입니다. 

Bachata 댄스를 추며, Bachata란 곡을 들으면 재밌을거 같네요.

뮤직비디오도 있으니 같이 보시면 좋겠네요. 

 

재미있는 건 Kay One 이란 가수가 독일랩퍼라고 합니다.

2020년 Bachata 란 음반을 발매했군요.

 

 

 


Viva de Rico - Camilo 의 곡인데, 바차타버전으로 DJC가 Remix 한 곡입니다.

 

Camilo 의 곡이 요즘에 자주 보이네요. 

괴짜같은 느낌의 재밌는 곳들을 많이 들려주는거 같습니다.

 

Camilo Echeverry 가 풀네임이고, 1994년 콜롬비아생입니다.

2007년 어렸을때 부터 음반을 내었었나 보네요. 

경력이 오래된 가수군요. ^^

 

 

 

 


Señorita  - Shawn Mendes, Camila Cabello 곡인데, DJ Tronky 가 리믹스한 곡입니다.

 

워낙 유명했던 곡과 리듬이라서 많은분들이 아실거 같습니다.

이곡 발표되고 정말 너무 많이 들었네요. ^^  많은 커버곡들이 나왔기에 지난번 포스팅에 살사곡으로 들려드렸었는데, 다양한 버젼이 있습니다.   아래 곡은 다른 분이 부른 것은 아니고, 오리지날 곡에 Remix 한 바차타곡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오랜만이니 한번 들어보세요!

 

 

 

 

 


 

Despacito - Luis Fonsi Ft. Daddy Yankee 곡인데, Susan Prieto 가 Cover 한 곡입니다.

 

워낙 유명한 곡이라 데스파시또는 모르는 분들이 없을 정도이죠. ^^

이곡을 바차타곡으로 편곡해서 Susan 이 Cover 한 곡을 저는 좋아했습니다.

남성적인 데스파시또와는 또 다른 느낌으로 여성보컬의 곡도 한번 들어보세요.

 

 

 

 


마지막 곡도 Camilo 의 곡으로 해야겠네요. ^^

2020년 11월 발매된 곡인데, 귀엽고 재밌습니다. 

 

BEBÉ - Camilo, El Alfa 입니다.

뮤직비디오도 함께 보시면 좋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만든 곡이라는 것을 아실수 있을겁니다.

주말 즐겁고 신나게 보내시길 바라면서, 이제 비가 그치고, 좋은 날이 시작될거 같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WwvTquVQKfA 

 

 

 


 

 

라틴음악은 라틴댄스를 추시는 분들이거나 혹은 추시지 않으시거나 좋은 음악들이 많으니 한번 찾아서 들어보시길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저도 한국노래만 듣던 시절이 있었는데, 저에게는 미국의 펍보다 더많이 듣게 된 것이 라틴음악이었습니다.  춤을 접해봤기 때문에 그렇게 된 것이지만 듣다보면 좋은 음악들이 참 많고, 어깨가 저절로 움직여지는 느낌이 있습니다.    타악으로 구성된 리듬도 좋아서 가슴뛰는 그 쿵쿵거림에 맞추어 감성주말을 맞이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