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8/01 2

주목하는 ETF(TIGER글로벌리튬&2차전지/미국테크TOP10/메타버스)와 보유한 ETF의 수익률 정리 (차이나전기차/미국필라델피아반도체나스닥/차이나항셍테크/KRX BBIG K-뉴딜)

HOLA! 꾸바 소년입니다. 오늘은 개인적으로 주목하고 있는 국내 상장 해외 ETF 종목들을 간단히 정리해보고, 제가 보유하고 있는 국내외 ETF 들의 현재 수익률 및 이들의 수개월간의 추세들을 보면서 앞으로의 투자에 관해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내 ETF와 미국 투자 ETF, 중국 투자 ETF, 글로벌 ETF로 나눠지게 될 듯합니다. 개인종목의 투자와 성과 좋을듯한 상장지수펀드로의 투자를 함께 보는 이유에 대해서도 의견을 포스팅합니다. 개인적으로 주목하고 있는 해외ETF TIGER글로벌리튬&2차전지SOLACTIVE(합성) TIGER미국테크TOP10 INDXX 메타버스 국내상장일 2021년 7월20일 2021년 4월 9일 미정 보수 0.49 (+합성수수료) 0.49 미정 INDEX Solactive..

주말 넷플릭스추천영화 바람의 검심 최종장 더 비기닝, 바람의 검심 최종장 더 파이널, 블러드 레드스카이

HOLA! 꾸바 소년입니다. 델타 변이로 코로나로 인한 거리두기 단계가 떨어지지 않으니 참 고민이 되는데, 이번 주 넷플릭스와 함께한 영화추천작 들을 본 후기를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주의점은 줄거리형 스포가 포함되어있습니다. 넷플릭스에서 연이어 상영되는 바람의 검심 시리즈 바람의 검심은 동명의 일본만화 실사영화입니다. 유명한 칼잡이 발 도재였던 켄신이 어떤 연유로 인해 더 이상 사람을 죽이지 않고 살리리라 생각하며 나그네처럼 떠돌아다니다가 도교의 한 마을 도장 사람들과 연관을 맺게 되고 그들을 위협하는 돈으로 권력을 이루려는 기업가와 대적하면서 마을 사람들을 구해내는 이야기인데, 만화를 실사로 아주 잘 살렸을 뿐만 아니라 검술의 액션이 실감 나기도 하고 멋있기도 하고, 정적인 켄신이 칼을 쓰며 다양한 적..

반응형